BK21 교육연구단(팀)

지역문화 창출과 인문활동방법론 구축을 위한 일본학 교육연구팀

1. 논문

연도제목저자저널
22인지적 범위에서 바라보는 한국어 ‘오다’와 일본어 ‘くる’의 대조연구박용일일본학보
22한일 모국어 화자가 갖는 [먹다]와 [食べる/食う]의 인지적 동이성박용일일본학보
22지볼트의 식물원 조성정하미한국일본근대학회
22지볼트 평가의 현재적 의미 —기념사업과 자료보존—정하미日本文化學報
22한(恨)과 모노노아와레의 비교연구 - 종교미학적 ‘반대의 일치’ -박규태비교일본학
22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중일경쟁과 일본의 대동남아시아 안보정책 변화김지영, 이승희일본비평
22일본의 ‘자유롭고 열린 인도태평양’(FOIP) 구상하의 ‘한국 패싱’론 분석 ― 일본한국, 일본호주, 일본인도 안보 교류실적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김지영일본학보
22What determines the relative success of different war compensation policies? Comparing three unresolved compensation issues between Japan and South KoreaJun Young LeeJapanese Journal of Political Science
22유네스코 세계유산을 활용한지역 창생과 한일관계 —OUV 해석 차를 중심으로—박희경日本文化學報
22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중일경쟁과 일본의 대동남아시아 안보정책 변화이승희